자소크-이렘나 전쟁: 두 판 사이의 차이

34번째 줄: 34번째 줄:
== 도보게 ==
== 도보게 ==


* [[북메디아 원정]]
{{카야 시리즈}}


== 각주 ==
== 각주 ==

2023년 1월 21일 (토) 02:57 판

사트.svg 상위 문서 : UMG

카야 UMG 시리즈 또는 자소크-이렘나 전쟁은 5100년에 시작된 카야의 사트 연재 시리즈이다.

뉴스

5101년 1월 6일

서부 기사단 지역, 세셸브 지방의 카나 요원 RN-CQ41이 이렘나의 재정 상태에 대해 보고했다. 보고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이렘나 세수의 17%를 차지하던 네라다 지방의 인구 감소율은 45%로, 혼란으로 인해 지방 세수가 71% 감소하였다.
  • 이렘나 세수의 32%를 차지하던 세셸브 지방은 남극해 전쟁에서 앙둔 제국 이 패배한 여파로 주북메디아 산업단지가 위축되어 지방 세수가 55% 감소하였다.
  • 이렘나 세수의 15%를 차지하던 셰헤카사 제도는 흉내이리 반란 이후 이렘나 철랑대 본국과의 마찰로 인해 현재까지 징수를 거부하고 있다.
  • 이외의 피해를 도합하여 계산하였을 때, 이렘나의 전체 세수는 65%가량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5202년 초에 국경을 개방하려고 한다는 움직임이 포착된다고 예상된다.

당시 이렘나 철랑대의 경제 규모는 아마야스 자치주의 절반 미만인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지만, 이렘나 본토에서는 경제적 위기가 실감되지 않을 정도로 평온한 상태를 이어간다고 한다.

5103년 8월 19일

UMG에서 시메타시스 주도 하에 열린 UMG 극지연구포럼이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되었다. 이 포럼에서 시메타시스는 제약없는 극지연구를 주장하며 UMG에 대한 전폭적 지원을 발표했다. 시메타시스 의 발표에 따르면, 전년대비 연구 인원과 투자액은 각각 300%, 450% 늘어난 것으로 드러났다. 이외에도, 시메타시스 UMG 지역의 기반시설 충원 및 연구자와 가족들의 자유로운 이주계획을 발표했다.

5104년 1월 13일

자소크 철학단 방위청산하 육군 부대 소속의 펠레마 헤르네디아시메타시스의 동향을 파악한 결과, 시메타시스UMG 지원이 발표된 이후 수많은 거주지구와 기반시설이 들어서고 있다고 한다. 또한 많은 시메타시스인이 UMG로 이주하고 있다.

하지만 친적, 지인 중 군인이 있는 과학자들을 우선적으로 이주시키고 있다는 소문이 자소크 철학단의 군대에서 돌았다고 한다. 또한, 시메타시스가 출입 금지구역을 늘리고 있다는 점도 수상하게 느껴진다.[3]

한가지 더 이상한 점으로, 시메타시스조원들 중 일부는 소름끼칠 정도로 창백한 피부를 가지고 있거나 이질적인 날개 모양을 가지기도 하고, 그 중에 몇몇은 또 일부로 날개를 뜯어버린 듯한 자국이 있는 사람도 있었다. 이것을 수상하게 여겨 펠레마는 더욱 자료를 조사하여 자소크 철학단 군대에 첨부한다.

도보게

+Twemoji12 2757.svg
카야 시리즈
[ 펼치기 · 접기 ]

각주

  1. 2025년 7월 29일 12시 53분 47초 기준. 미디어위키 표현식의 한계에 의해서 이 값은 정확하게 나타나기 힘들다. 정확한 값을 얻기 위해서는 사트/표준#Python 구현에서 설명하는 방법을 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2. 디스코드 서버에는 차단된 사람이 아니라면 누구나 들어올 수 있습니다.
  3. 이것으로 자소크 철학단의 군대는 시메타시스UMG 장악을 의심한다.
  4. 제로켄과 함께 작성
  5. Sakura, 렌디, 네오스티그민, 스치와 함께 작성
  6. 김현제와 함께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