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미코로스 아케뒤 / 역사 / 지리 및 행정구역 / 문화 | |
외교 / 종족 / 마법 / 경제 / 정치 | |
타이티위그 / 세멘티 공국 |
"지금이 몇년도인가요?"
개요
새천년을 맞아 밀리토호스 타코뤼 왕국의 옐 투라가 사트 전역을 순방하였는데, 이 과정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 서술하는 문서이다.
사트 순방
북메디아
야마토 사회주의 공화국 연방
야마토 사회주의 공화국 연방의 오자와 마사미츠 국가주석은 옐 투라의 방문을 환영하였다. 옐 투라에게 보탄미네 악단의 공연을 보여주었으며, 각종 국영 기업의 제품들을 선물로 주었다. 또한 오자와 마사미츠는 텐메이 전쟁을 언급하며, 오직 북메디아의 평화를 생각하는 것은 야마토 사회주의 공화국 연방과 밀리토호스 타코뤼 왕국 밖에 없다고 밝혔다.
옐 투라는 야마토에서 총 4일 동안 머물렀고, 들기름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대접받았다.
이렘나 철랑대
“ 준비가 안되어있는 것인지, 이곳의 성향인 지는 몰라도, 이곳은 외부인을 환영하지 않는 것 같다.
” — 옐 투라 MP.NS Miturhaos mopey, 이렘나 철랑대에서 구오로 향하는 선상에서
구오
자텐다 황금전단
“ 일몰에 걸쳐 내려오는 자텐다의 야경은 사트의 그 어떤 나라도 재현할 수 없는 화려함이었다.
” — 옐 투라 MP.NS Miturhaos mopey, 비공정을 이용한 전국 순방에서
자텐다 황금전단에 방문한 옐 투라는, 자텐다 황금전단의 사데나와 만났다. 자텐다 황금전단 측에서는 과거 자신들의 전설인 파랑전승을 끝낸 주역을 환영했고, 양국의 사데나와 옐 투라는 황금 동맹을 통한 무역과 세멘티 공국의 번영상에 관련된 회의를 장시간 동안 진행하였다. 또한, 밀리토호스 타코뤼 왕국에 진출한 자텐다계 커뮤니티인 러시져미르 자텐다인의 처우에 관한 회의도 진행하였다.
자텐다 황금전단에서는 두 국가 무역 발전을 위해 철로를 놓아준 밀리토호스 타코뤼 왕국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하여 전국 비공정 순방을 계획하였고, 밀리토호스 타코뤼 왕국의 허락을 받아 진행하였다.
자텐다 황금전단의 상공에서 호화스러운 만찬과 함께 계획된 자텐다 야경투어는 밀리토호스 타코뤼 왕국의 여러 고위 대신들을 감동시켰으며, 자텐다 황금전단의 특산품인 솔나사 귀부와인은 옐 투라의 찬사를 받았다. 옐 투라를 태운 비공정은 황금전단 서부의 대 프레니처 권역부터 동부의 대 베센 권역을 모두 순방하였으며, 여러 대도시들을 경유하였다. 16일 후, 어두운 바다에 비쳐오는 황금빛 고층건물의 반사광을 뒤로 한 채로 에르뎀에서 시작된 비공정 야경투어는 끝을 맞이했다. 자텐다 황금전단 내부에서는 이번 환영회를 근 500년동안 진행된 고위 대신 환영회중 가장 수준이 높고 사치스러웠다고 평가하였다.
사흐러이스탄 부족연맹
사흐러이스탄 부족연맹에 방문한 옐 투라는 부족장과 만나기 전, 상인에게 바가지를 당하고 노예가 될 뻔 하였으나, 가지고 있는 것을 겨우 판 덕분에 노예를 면할 수 있었다.
“ 나는 사흐러이스탄 부족 연맹의 상인에게 기존 가격의 100배로 상품을 강매당해, 가진 돈을 모두 소진해버렸다. 상인들은 나를 노예로 팔아 넘길려 하였고, 나는 가진 옷•사치품등을 팔아넘겨 겨우 노예꼴을 면할 수 있었다.
”
사흐러이스탄 부족연맹의 헌 투쉬전 터그전 안디샤 자믄쿨리는 옐 투라를 부족회의에 초대하며, 각 부족장들과 밀리토호스 타코뤼 왕국의 국경 정책에 대한 논의를 하였다. 부족장들은 사흐러이스탄 부족연맹의 각종 관광지를 관광시켜주었고, 이 과정에서 낙타를 빌려주었다. 물론 마지막 날이 되자, 부족장들은 그가 빌린 낙타에 대한 대여비를 요구하였다. 돈이 없던 옐 투라는 사치품과 입고있던 옷을 팔았고, 겨우 가베 제국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
사흐러이스탄 부족연맹의 부족장들과 옐 투라의 만남 당시, 옐 투라가 상하의를 입고 오지 않아 부족장들을 당황하게 하였다는 소문이 퍼졌다.이에 옐 투라가 직접 나서서 헛소문이라 발표했지만 소문이 종식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가베 제국
남메디아
아르토이트 제국
세멘티 공국
세멘티 공국을 방문한 옐 투라는 세멘티 공작령•바리엘 후작령•실 레위니스 백작령에 들러 서로의 관계를 다시 확인했다. 또한, 세멘티 계승전쟁의 피해자들에게 직접 찾아가 무릎을 꿇고 사죄하였다.
그가 베르티엘 통조림을 먹는 장면과, 이후 베르티엘 통조림 1000캔을 사간 일화가 밀리토호스 타코뤼 왕국내에서 화제가 되었다.
아트리아
피페레 제국
피페레 제국에서는 옐 투라의 방문을 거절하여, 정차하지 않고 지나갔다.
“ 피페레 제국에서는 우리의 방문을 거절하였다. 하여, 나는 피페레 제국의 영토를 바라볼 수 밖에 없었다. 정말 아쉬울 따름이다. 우리 왕국의 통치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데..
”
란카헤 연방
옐 투라는 란카헤 연방의 연방의회를 방문하였다. 그곳에서 그는 진보된 정치환경과 경제정책을 보고 감탄하였으며, 란카헤 연방의 의원들과 함께 '좋은 국가란 무엇인가'와 같은 주제로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트레니스카
디누단마
레니스카
이룰 연방
제리드발로 공화국
탄티샤
자소크 철학단
레니스카
플리오센 공화국
레프레누제 연합
레프레누제 연합에서, 옐 투라는 레프레누 수어를 배우고, 툼라시니노 연방 공화국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대엔지 제국
아트리아
한카 교회국
한카 교회국에서, 옐 투라는 한카 교회국과의 수교를 체결하고, 관계 개선을 약속하였다.
한카 교회국의 기후로 인해, 옐 투라는 길에서 저체온증으로 사망할뻔 하였으나 누군가에 의해 구조되었다. 이후 옐 투라는 본인을 구해준 사람을 찾고 싶었지만, 끝내 찾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옐 투라의 사트 순방 이후 신설된 기술부가 설립된 이유는 그가 한카 교회국의 주요 수출품인 냉장고•에어컨 등을 보고 충격을 받았기 때문이라는 소문이 있다.
뤼미에르
파룸
러냐 신정국
러냐 신정국의 아름다운 건물과 숲들을 보고 신기해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러한 경관들을 지키기 위해 국내•외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장치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였고, 문화부 설립의 계기가 되었다.
남메디아
에스라스타 연방 왕국
팔라디 민주 공화국
헤멜바르트 제국
메티샤
앙둔 제국
새천년 맞이회
자세한 내용은 공포의 새천년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사트 순방이 끝난 후, 옐 투라는 우호국 정상들과 함께 새천년 맞이회를 즐기고 있었다. 그러나, 흉내이리의 동시다발적인 출몰으로 인해 잔치는 아수라장이 되었다.
- ↑ 1.0 1.1 2024년 11월 16일 18시 17분 36초 기준. 미디어위키 표현식의 한계에 의해서 이 값은 정확하게 나타나기 힘들다. 정확한 값을 얻기 위해서는 사트/표준#Python 구현에서 설명하는 방법을 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 디스코드 서버에는 차단된 사람이 아니라면 누구나 들어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