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크 농본주의 공동체

김현제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10월 18일 (화) 22:31 판 (문자열 찾아 바꾸기 - "<small>(국제표준)</small>" 문자열을 "{{표준|국제}}" 문자열로)
Mink+
Minque
민크
민크국기.png
국기
상세 정보
[ 펼치기 · 접기 ]
상징색 민크 퍼플(#d7066f)
민크 그린(#77ff29)
지리
수도 베네록
문화권 메데마 문화권
민크 문화
국가 코드
2자코드 MK
3자코드 MNK
한자약칭 (민)

개요

민크펠레마에 위치했던 국가로 메데마의 남쪽에 접하고 있었다. 수도는 베네록이다.

상징

국호

명칭
피페레 제국
우이뇨르데
에괴자욤어
Mink
자소크 철학단
자소크어
Minque
주노데 왕국
주노데어
Miqka
앙둔 제국
헤이어
Minqr(국내표준)
Vinchk(국제표준)
은 장성연맹
화칸어
Kafaksmink
대한민국
한국어
민크
중화민국
한문
珉求 (민구)
안드로
안드로어
alszm
메다
메다어
ids0g

수인의 나라

민크에는 수인들이 살고 있고, 풍요로운 땅을 바탕으로 풍족하게 삶을 영위하고 있다. 싸움을 싫어하며 균형적인 삶을 사는데 집중하는 것으로 보인다.

바란령 민크

바라리온 계획의 진행으로 민크는 바란의 자치령으로 존재했다. 바란-민크 분쟁으로 촉발된 민크 사태 이후, 결국 바란의 군대는 민크를 무단으로 점거했으며, 민크 세력의 지도자들로부터 평화적 동맹을 합의시켰다. 동맹은 실질적으로는 무의미한 명분으로 수많은 바란인들과 주노데인들이 관리감독 및 노동을 위해 민크로 이주했으며 민크에 존재했던 수인들은 바란령 2등 시민으로서 재교육되었다. 백 여년 정도는 이에 대해 많은 수인들이 반발하였으나 계속된 강점과 체계적인 강압이 이어지자 완전히 바란의 일원으로 자리잡았다.

4630년 바란 내전이 발생한 지 정확히 10년이 지난 4640년, 바란은 민크에 대한 통제권을 잃었고 이윽고 혼란이 찾아왔다. 붕괴된 민크를 통합할 만한 세력이 나타나지 않은 탓에 민크는 완전히 멸망하였다.

수인군

바란 연방은 민크의 수많은 수인들 중 일부, 즉 전투능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인원들에 대하여 2등 시민권과 함께 군복무 의무를 부여했다. 이 때문에 2등 시민군의 일부인 수인군은 그 대우가 본토에 비해 빈약하긴 하지만, 수준이 높은 편이며 편제 규모도 크다.

도보게

각주

  1. 2024년 7월 1일 02시 35분 19초 기준. 미디어위키 표현식의 한계에 의해서 이 값은 정확하게 나타나기 힘들다. 정확한 값을 얻기 위해서는 사트/표준#Python 구현에서 설명하는 방법을 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2. 디스코드 서버에는 차단된 사람이 아니라면 누구나 들어올 수 있습니다.